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SK인포섹, 엔터프라이즈용 '알약' 백신 총판 계약 체결!

행사소식 2020-05-19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지난 7일, SK인포섹과 엔터프라이즈용 '알약' 백신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SK인포섹-이스트시큐리티 총판계약 체결식

좌) SK인포섹 정재용 영업혁신본부장 우)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


이번 계약에 따라 SK인포섹은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보안 제품인 알약 백신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공급하게 되었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는 SK인포섹의 사업 노하우와 영업력에 힘입어 공공·기업·금융 등 일정 규모 이상의 주요 기업 시장에서 제품 점유율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특히, SK인포섹을 통해 공급될 엔터프라이즈용 알약은 기존 기업용 알약의 성능에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의 주요 기능인 고도화된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와 대응 기능이 추가되어 가시성 높은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으로 기업 시장에서 높은 제품 경쟁력을 갖추게 될 예정입니다.


알약 EDR이란?


알약 EDR은 기업과 기관의 엔드포인트를 대상으로 알려진 보안 위협부터 알려지지 않은 위협의 의심 행위까지 '위협방어-탐지-대응-예측' 4단계의 순환 프로세스를 통해 위협을 선차단하고, 보안 가시성을 한층 높인 제품입니다.


자세히보기 >> https://www.estsecurity.com/enterprise/product/alyac-edr


이번 총판 계약과 관련해 김준섭 이스트시큐리티 부사장은 “국내 최고의 정보보안서비스 기업인 SK인포섹과 엔터프라이즈용 알약 백신 총판 계약을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향후 알약뿐만 아니라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쓰렛인사이드(Threat Inside)’, ‘알약 EDR’ 등도 기업 시장에 공급할 수 있도록 SK인포섹과 긴밀하게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SK인포섹 정재용 영업혁신본부장은 “알약 백신은 친근한 이미지와 함께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보안 솔루션으로 성장해 왔다”면서 “알약 백신이 기업의 엔드포인트 보안체계 한 축을 굳건하게 담당할 수 있도록 이스트시큐리티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