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고객 자주 하는 질문(FAQ)

알약 실행이 안 됩니다.

전용백신 2019-07-11

알약을 실행하였을 때, 업데이트 창이 나타났다가 바로 사라지거나, 알약 창 실행이 안 되는 경우는 백신 프로그램 실행을 방해하는 악성코드에 감염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아래 [전용 백신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 후 실행합니다. 이후 ALYacRemovalTool(Anti_AVKiller) 전용백신을 실행하여, 악성코드를 검사하고, 치료합니다.


전용백신 다운로드

비밀번호 : alyacremovaltool


치료 후 컴퓨터를 재 부팅합니다. 이후 알약이 정상적으로 실행 된다면, 바로 정밀 검사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 위의 안내된 ALYacRemovalTool – Anti_AVKiller 전용백신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고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vcredist_x86.exe , vcredist_x64.exe 를 설치하신 후 다시 전용백신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vcredist_x86.exe]

[vcredist_x64.exe]


위의 전용백신으로 검사 및 치료 후에도 알약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다면, 해당 증상이 있는 PC에서 아래 [악성코드/오탐지 신고하기] 프로그램을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신속히 분석 후 기재해 주신 이메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악성코드/오탐지 전용 신고 프로그램 다운로드


위의 신고하기 전용 프로그램 역시 실행되지 않는다면,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개인고객 기술지원 : 1544-8209 

상담시간 : 평일 9:00-18:00 / 토요일, 공휴일 휴무


기업고객 기술지원 : 1544-9744 

상담시간 : 평일 9:00-22:00 / 토요일, 공휴일 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