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알약 2.0 구매 및 업그레이드 안내

기타 2009-11-06

안녕하십니까?
(주)이스트소프트입니다.
알약 2.0 출시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알약 2.0 구매 및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셔서 기업 내 보안도 2.0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길 바랍니다.


[알약 2.0 소개]
알약 2.0은 트리플 엔진을 탑재하여 탐지율을 높이고 Smart Scan 기술을 사용하고 검사 속도 및 부하를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며 방화벽 및 파일 완전 삭제 등의 보안 기능들까지 제공하는 기업용 통합 보안제품입니다.


[알약 2.0 구매]
구매 수량에 따라서 ESD, 패키지, 라이선스 방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고 전화 02-3486-4628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모를경우 : http://alyac.altools.co.kr/Enterprise/Buy/BuyOffer.aspx
- 바로 구매를 원할 경우 : https://secure.altools.co.kr/ALToolsWeb/Buy/ALYac.aspx


[알약 2.0 신규 설치 및 업그레이드 방법]
알약 2.0 신규 설치 및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오니 해당하는 경우를 확인하셔서 알약 2.0을 안전하게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1. 신규 설치 - 2.0 신규 구매 고객


구매처에서 안내해 드리는 내용으로 알약 2.0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A. 알툴즈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
ESD 형식으로 구매한 고객님은 www.alyac.co.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알약 기업용 다운로드 페이지(http://alyac.altools.co.kr/Enterprise/Download/EntDownload.aspx) 에 접속하시면 알약 2.0 기업용 제품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패키지로 구매한 고객님은 패키지를 배송 받아 설치하시거나, ESD와 같은 방식으로 알약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구매시 발송되는 이메일을 통해서도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알약 웹사이트 제품 다운로드 바로가기)


B. 오프라인 또는 대리점을 통해 구매한 고객
패키지의 CD를 통해서 제품 설치가 가능합니다. 알약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을 받으시려면, 알약 웹사이트 기업 회원 가입 후 제품등록(시리얼번호 등록)을 하시면 제품 다운로드 및 인증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등록 바로가기)
(→ 제품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업그레이드 설치 - 기존 1.0 구매 고객 중 사용기간이 남아있는 고객


- 1.0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님은 남은 사용 기간동안 알약 2.0을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 만료 전에 30% 할인이 적용되는 기간 연장 구매를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 1.0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2.0을 설치하여 업그레이드 할 경우 동일한 시리얼 키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시리얼키의 별도 입력 없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A. 알툴즈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
www.alyac.co.kr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알약 기업용 다운로드 페이지(http://alyac.altools.co.kr/Enterprise/Download/EntDownload.aspx) 에 접속하시면 알약 2.0 기업용 제품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0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현재 1.0이 설치되어 있는 PC에 설치를 진행하시면 1.0 버전은 자동 삭제되고 2.0으로 업그레이드 설치가 됩니다.


B. 오프라인 또는 대리점을 통해 구매한 고객
구매처에 문의하셔서 셋업 다운로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거나, 알약 웹사이트 기업 회원 가입 후 제품등록(시리얼번호 등록)을 하신 제품 다운로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ASM 연동 제품 업그레이드 및 ASM 2.0 업그레이드


중앙관리솔루션(ASM 2.0) 제품과 연동된 알약 1.0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은 업그레이드 관련하여 기술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릴 예정입니다.
1.0 제품의 전사적인 업그레이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1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문의 전화
기술지원 : 02-1544-9744
(→ 지역별 대리점 안내 보기)


[참고사항]
- 알약 1.0에서 알약 2.0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사용 환경을 고려하여
체험판이나 그룹 테스트를 진행해 보신 후 전사에 반영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알약 1.0 제품도 라이선스가 남아있는 기간 동안에는 DB 및 엔진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 서버 제품은 1.0 제품이 최신 제품입니다. (2.0 Server Edition 제품은 연말에 제공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