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터넷디스크/시큐어디스크 문의 200% 급증 소식!

제품소식 2020-03-13

오늘은 코로나19로 재택근무 확산 추세에 ‘인터넷디스크’와 ‘시큐어디스크’ 도입 문의가 지난 1월 대비 2배 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원격 근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 중 하나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주목받으면서 코로나19 사태 이후 도입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란?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기업 내부 자료가 개인 PC 및 이메일, 클라우드 저장소 등이 아닌 중앙 서버를 통해 통합 관리되어, 자료의 유출 및 유실 방지를 지원하는 문서 보안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회사 주요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하고, 내부 자료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최근 재택근무의 도입을 검토하는 기업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이스트시큐리티는 구축형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인터넷디스크’와 문서중앙화를 통한 내부 자료 유출 방지 솔루션 ‘시큐어디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시큐어디스크(좌) 인터넷디스크(우) 제품 패키지 이미지


공공 조달 판매율을 매년 1위로 갱신하고 있는 인터넷디스크는 인터넷익스플로러(IE), 크롬 등의 브라우저를 통해 ‘웹 오피스’에 접근하여 저장된 문서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개인, 부서, 공용, 폴더 공유 기능을 통해 안전하게 파일을 공유하여 원활한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1년간 공공기관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시큐어디스크는 사내 문서를 윈도우 탐색기와 연결해 회사와 동일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시큐어디스크는 모든 자료를 중앙 서버로 이관 및 저장하고, 외부 매체로의 데이터 저장을 원칙적으로 차단해 문서 유출에 대한 위험성을 최소화합니다.


이 밖에도 두 제품에는 중앙 서버에 업로드 된 악성 파일을 검출하고 치료가 가능한 ‘안티 멀웨어 솔루션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랜섬웨어까지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갑작스럽게 재택근무를 시행하게 된 고객사들로부터 이스트시큐리티 제품을 통해 원활한 업무 협업이 가능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는 고객사들이 재택근무 중에도 업무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상세 문의: 02-3470-2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