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제 12회 eGISEC 2024(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참가 소식! (3/20(수)~3/22(금))

행사소식 2024-03-12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3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KINTEX에서 열리는 eGISEC 2024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페어에 참가하여 보다 확장된 보안 대응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 오시면 알약 및 알약 EDR을 통해 조직 내 엔드포인트 보안 가시성을 확보하는 방법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인터넷디스크를 통해 데이터 외부 유출 방지와 업무 생산성을 동시에 유지하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또한 이번 eGISEC 2024에서는 이스트시큐리티가 직접 진행하는 여러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전시 부스(#N031) 내에서 매일 2회 진행되는 미니 세미나와, 전시회 장내에 따로 마련된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되는 '데이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전자 문서의 보안과 활용 방안' 세션 발표를 통해 최신 보안 동향과 함께 솔루션 활용 사례까지 알아보는 의미 있는 세션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준비한 미니세미나는 각 15분씩 진행되며, 세미나 이후 발표자에게 자유롭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언제든 부스 내 데모시연 공간에서 제품 소개와 시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스트시큐리티 부스로 방문하시어 각 기업과 기관에 꼭 필요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상담과 안내를 받아보시고 다양한 기념품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