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22 이스트소프트 X 이스트시큐리티 파트너 킥오프(Kick-off) 행사 개최 소식!

행사소식 2022-03-10


 


올해의 사업 전략 등을 소개하고 파트너사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모색하는 자리인 '2022 이스트소프트 X 이스트시큐리티 파트너 킥오프(Kick-Off) 행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3일 총 150여 개 공인 파트너사가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행사는 정상원 대표이사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2022년 보안 이슈를 살펴보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이사

▲이스트시큐리티 문종현 센터장 발표

 

이어 문서 보안 솔루션과 알틀즈 로드맵에 대한 소개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안전하게 업무할 수 있는 보안 환경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으며, 이에 대응 가능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와 새롭게 출시 예정인 여러 제품의 기능을 소개하는 세션도 진행되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이규원 팀장 발표

▲이스트소프트 엄희석 실장 발표

이후 2021년 비즈니스 리뷰와 2022년 시장 동향 및 제품 로드맵 소개와 기업·공공·교육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2022년 사업 전략 및 추가 지원 정책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이스트시큐리티 김봉필 본부장 발표

▲이스트소프트 김준원 본부장 발표

▲이스트소프트 전준규 본부장 발표

 

이 밖에도 코로나 19 확산세로 파트너사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일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우수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감사의 뜻을 표하는 '찾아가는 시상식' 프로그램도 운영되었습니다. 

 

해당 킥오프 행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공인 파트너사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매년 진행되어 왔습니다. 올해 행사가 지난 수년간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의 성장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많은 파트너사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이 전달된 자리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는 품질 향상과 수익성 확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