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최종사용자 사용권 계약서(EULA) 개정 안내

기타 2014-03-03

안녕하세요 알약입니다.
최종사용자 사용권 계약서(EULA)가 아래와 같이 개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제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정내용






















조항구분내용개정일자
9. 결과적 손해에 대한 책임의 문제현행9.4. 본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회사”가 부담하는 책임은 “회사”의 고의가 없는 한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사용권을 취득하기 위해 실제로 지급한 비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9.5. 관할권에 따라서는 위와 같은 결과적이거나 부수적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못하도록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위의 제한 사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014년 4월 1일
개정9.4. 특히, “제품” 중 알약의 경우,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의 기술적인 한계로 인하여 오탐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탐지로 인해 "최종사용자" 및 "오탐지된 프로그램의 제작자"에게 발생하는 손해는 "최종사용자"의 몫이며 "회사"는 알약의 오탐지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알약은 "오탐검증시스템"을 운영하며 오탐지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9.5. 본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회사”가 부담하는 책임은 “회사”의 고의가 없는 한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사용권을 취득하기 위해 실제로 지급한 비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9.6. 관할권에 따라서는 위와 같은 결과적이거나 부수적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못하도록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위의 제한 사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문의


전화 : 알툴즈/알약고객센터 1544-8209
알툴즈 이메일 문의 : altools@estsoft.com
알약 이메일 문의 : help@alyac.co.kr


사용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알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