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약관 및 라이선스 변경 안내

기타 2012-07-17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 입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관련하여 사용자 분들께 몇 가지 사항 안내 드립니다.


1. 약관 및 라이선스가 개정되었습니다.


! 약관 개정 안내


[조항 추가]



제 4조 2항 소프트웨어 재 배포 관련
4.2 단, 허가된 목적이나 용도 이외에 상업적/비상업적 용도로 재 배포하는 과정에서 재 배포하는 당사자의 유/무형상의 이익 취득에 활용되거나 이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또는 “회사”의 사업 정책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재 배포 허가를 즉시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3,4항 결과적 손해에 대한 책임의 문제
5.3 본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회사”가 부담하는 책임은 “회사”의 고의가 없는 한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사용권을 취득하기 위해 실제로 지급한 비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5.4 관할권에 따라서는 위와 같은 결과적이거나 부수적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못하도록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위의 제한 사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내용 변경]


제 1조 사용 허가
1.2. “회사”는 본 “제품”을 정당하게 구매한 “사용자”에게는 제품에 포함된 인증서의 라이선스 수 및 라이선스 기한(3년) 만큼 사용할 권리를 허용하며, 해당 기간이 지난 경우, “회사”는 본 “제품”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계약서의 종료
“사용자”가 본 "사용권 계약서"의 내용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약관 개정 일정
개정 약관 적용일 : 2012년 07월 19일(목)


2. 7월 중,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v2.0이 업데이트 출시됩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v2.0은 변경된 약관을 따라 라이선스가 3년으로 제한되며, 가격 또한 19,900원으로 상승됩니다.
기존 구매자 분들께서는 추가 금액을 결제 하지 않으셔도 되며, 제품 업데이트 시에도 지금과 같이 추가 과금 없이 정상 진행됩니다.
다만, 신규 구매자는 19,900원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이와 별개로 라이선스 1년 제품 또한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7,900원입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양식을 갖춰 2012년 12월 31일 까지 메일로 [m_alyacpremium@estsoft.com] 부탁 드립니다.
환불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환불 작성 내용]
구매마켓 :
고객명 :
단말 번호 :
구매 계정 :
구매 결제일 :
환불 사유 : 약관에 동의하지 않음


정상적인 DB 업데이트를 위해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 부탁 드립니다.


사용 중 불편하신 점이나 제품 개선에 관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수정하거나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드리며, 더 좋은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