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 ‘2019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 EDR 솔루션부문 대상 수상!

기타 2019-10-23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10월 1일(월)부터 2일(화)까지 2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13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이하 ISEC) 2019'에 참가해 이틀 내내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통합 보안 콘퍼런스인 ISEC 2019는 기업의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를 비롯하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보안실무자 7,000여 명이 참석하는 정보교류의 장으로서 올해 13회를 맞이했습니다.



[ISEC 2019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이스트시큐리티는 ISEC 컨퍼런스에 꾸준히 참가해 오며 고객 여러분들을 직접 뵙고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져왔고, 올해에도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ISEC 2019 이스트시큐리티 현장에서는



[알약 EDR 제품 소개 모습]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는 현장에서 생생한 알약 EDR 제품 소개와 시연이 이루어져,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오신 보안 담당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ISEC 첫째 날, 이스트시큐리티 보안 전문가의 발표 세션


[사이버 보안의 새로운 흐름: SOAR]을 주제로 진행된 이스트시큐리티 김의탁 이사의 발표 세션은 보안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단연코 놓칠 수 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김의탁 이사의 발표]


ISEC 둘째 날, 이스트시큐리티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EDR 부문 솔루션 대상 수상 영예!


ISEC 2019 둘째날에는 동시 개최 행사로 '2019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가 'EDR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좌 :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 위원장 최정식 / 우 : 이스트시큐리티 정상원 대표]


지난해에 시작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2019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는 한해 동안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특히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솔루션 대상은 ▲혁신성(100) ▲기술진입(100) ▲가격경쟁(200) ▲시장성(300) ▲지속가능(200) ▲성장가능(100) 6개 항목을 심사하였으며, EDR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이스트시큐리티가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에 힘입어 EDR을 비롯, 앞으로도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뜨거웠던 이스트시큐리티 ISEC 2019 부스 현장 분위기와 수상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계속해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