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 eGISEC 2022 참가 현장을 소개합니다!

행사소식 2022-04-29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4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3일간 일산 KINTEX에서 진행된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이하 eGISEC) 2022'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올해로 10회차를 맞은 eGISEC 2022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하고, 세계보안엑스포조직위원회, 인포마마켓비엔㈜, 인포마마켓한국㈜, ㈜더비엔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안 컨퍼런스입니다. 올해는 총 500개 기업, 4만 7,000여 명의 참관객이 해당 행사에 참여하면서, 엄격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개최되었습니다. 

 

eGISEC 2022은 실제 필요한 정보화 및 정보보호 솔루션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서 보안 솔루션에 관심있는 기업들의 소통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스트시큐리티는 보다 확장된 보안 대응 방법을 제시하였는데요.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인터넷디스크와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Threat Inside와 결합하여 이상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구축하는 알약 EDR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는 이스트시큐리티 솔루션을 처음 접하는 참관객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오전에는 'Threat Inside, 위협 인텔리전스 활용과 대응 솔루션', 오후에는'문서중앙화 기반의 문서 플랫폼 구축 방안'이라는 주제로 매일 총 2차례씩 미니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문서중앙화 기반의 문서 플랫폼 구축 방안 미니세미나


전시회 장내에 따로 마련된 강연장에서 진행되는 '문서중앙화 기반의 조직 내 문서 업무 플랫폼 구축사례' 주제의 세션 발표를 통해 최신 문서 보안 동향과 함께 구축사례까지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문서중앙화 기반의 조직 내 문서 업무 플랫폼 구축사례 세션 발표


또한, 부스를 방문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명함 응모 이벤트와 설문조사 이벤트도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으며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부스를 방문해 질문과 상담, 자료요청이 쇄도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이벤트 당첨자 안내 바로가기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택에 성공적인 행사로 끝마칠 수 있었던 이스트시큐리티 eGISEC 2022 참가 현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이스트시큐리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