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알약, ICSA 국제인증 획득!

제품소식 2013-06-17

안녕하세요. 알약대응팀입니다.
'알약’이 ICSA랩(http://www.icsalabs.com)으로부터, 안티바이러스(백신) 분야 ICSA 국제인증을 획득했습니다.


 
ICSA 국제인증 이미지
 

버라이즌의 산하 독립 기관인 ICSA랩은 안티바이러스(백신) 제품 및 기타 보안 제품들의 성능과 보안성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국방성과 정부 인증 보안규격도 함께 테스트하고 있어, 평가의 신뢰 수준이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인증기관 중 한 곳입니다. ICSA 인증은 엄격한 바이러스 인증 테스트 매트릭스에 따라, 세 가지 형태 (In-the-Wild, Common Infectors, Zoo)의 악성코드 샘플 수 만여 개를 가지고 테스트를 진행됩니다. 테스트에 참가한 백신 프로그램은 Zoo샘플 90% 이상 탐지, In-the-Wild 및 Common Infectors 샘플 100% 탐지를 해야만 ICSA인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알약은 지난 2011년 8월 체크마크 인증을 시작으로 VB100 인증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아울러 알약은 이번 ICSA 인증을 통과함으로써 안티바이러스(백신) 분야 세계 3대 국제 공인 인증을 모두 획득하여, 국제적으로 성능과 안정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ICSA인증 획득으로 알약의 성능과 품질이 국제적인 수준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아서 기쁘며, 앞으로도 활발한 제품개발 및 기술연구에 몰두하고 알약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안전함과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익한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