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스트시큐리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알약, 2년 연속 체크마크 인증 획득

제품소식 2012-08-27

안녕하세요? 알약입니다.
'알약 2.5' 기업용 버전이 2년 연속으로 체크마크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체크마크 인증은 영국과학연구센터의 연구소 '웨스트코스트랩'에서 심사하는 보안인증 프로그램으로 'VB100'과 함께 세계적으로 공인 받는 국제 보안 인증입니다. 알약2.5 기업용은 지난달 윈도우 서버 2008 환경에서 VB100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여기에 윈도우7 부문에서 체크마크를 잇달아 획득하며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1년여 간의 평가기간을 거치는 체크마크 인증은 '와일드리스트(악성코드 리스트)' 와 웨스트코스트랩에서 직접 채취한 '허니팟' 악성코드 샘플을 오진 없이 100% 탐지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해외 진출 준비를 위해 지난해부터 알약의 국제 보안 인증 획득에 주력, 잇달아 대표적인 국제보안 인증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지난해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했으며 올해 상반기 일본과 미국에서 알약을 선보였으며. 특히 지난 4월 일본 시장 출시 2주만에 무료백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알약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체크마크 인증을 획득하며 국제적인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올해를 해외 시장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좋은 성과를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